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혁신시제품 신청 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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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달청에서 중소기업 혁신제품을 제안받아 공공성 및 혁신성, 시장성 등을 평가하여 혁신시제품으로 지정한다.

 

혁신제품 지정은 서류심사를 거쳐 결정되므로 서류를 잘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.

 

혁신제품으로 지정받으면 공공기관에 납품을 할 수 있고, 손쉽게 우수조달 등록까지 할 수 있다.

 

 

< 혁신시제품 지정 대상 >

 

공고에서 제시된 제안 분야 해결 가능 시제품을 가진 업체

 

- 기술완성수준(TRL) 7~9단계에 속하는 혁신 제품(서비스)을 제안 받아 평가 절차*를 거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혁신장터)에 제품 등록

 

기술성·시장성 등을 평가하는 혁신성 평가와 현장실사를 거친 위 전문기관과 수요기관 등으로 구성된 혁신시제품 선정위원회의 의결을 통해 최종 선정

 

- 혁신시제품의 지정기간은 지정일로부터 3(연장불가)

 

- , 지정대상 제품에 적용된 특허(실용신안) 또는 규제샌드박스 규제특례 심의(임시허가, 실증특례) 기간 등이 정해져 있는 경우는 3년 이내에 정해진 기간까지를 지정기간으로 함

 

-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혁신장터)에 제품이 등록되면 수요기관의 테스트 수요매칭을 통해 조달청 예산으로 구매하여 수요기관에 공급

지정된 혁신시제품은 수요기관이 필요로 할 경우 수요기관 예산으로 중앙조달 요청에 의해 구매가능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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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 신청 전 업체 사전 준비 사항 >

 

입차참자 자격등록 (직접생산확인증명)

물품식별번호 부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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